현재위치 : Home >필리핀 >팔라완 >클럽 파라다이스
준비중입니다. 준비중입니다. 준비중입니다. 준비중입니다. 준비중입니다.
 
 

천혜의 자연환경, 바다거북과 형형색색의 열대어를 볼 수 있어 스킨스쿠버의 천국으로 알려진 클럽파라다이스

무공해 섬인 팔라완에서 유일하게 산호초로 둘러 싸여진 섬입니다.
클럽파라다이스 리조트는 특급 리조트로 편안하고 아늑함을 느낄 수 있고, 완벽한 숙박 시설과 스노클링, 바다낚시, 윈드서핑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도 있습니다.

- 객실: 총 60개의 아늑한 객실을 갖추고 4가지타입(비치프론트 코티지, 씨뷰 코티지, 힐사이드, 아일랜드 뷰)으로 나뉘어 집니다.

 
모든 객실에는 침대와 욕조, 냉장고, 커피메이커, 미니바, 얼음을 채운 물병과 전화를 갖추고 있고 환경오염을 막기위해 자연 친화성 샴푸와 비누를 구비해 놓은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비치 프론트는 해가 지는 해변쪽인 선셋 비치에 지어져 있고 에어컨 보다는 유럽스타일인 팬이 달려있는 객실이 많으며 배란다에는 해먹과 나무로 만든 탁자와 의자가 있어서 팔라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기 좋습니다.
씨 뷰 코티지는 해가 뜨는 일출을 볼 수 있는 선 라이즈 비치에 지어져 있으며, 한 동에 2개의 객실이 있는 구조로 20개 객실 중 12개 객실은 앞뒤면의 이중 구조이고 7개 객실은 복층이로 되어있는 구조입니다.
힐 사이드 커티지는 씨 뷰 커티지 바로 뒤편에 있는 언덕에 있으며 2층 객실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전망이 좋습니다. 객실마다 에어콘이 설치되어 있지만 배란다에 해먹은 갖추어져 있지 않습니다.
아일랜드뷰는 정원위에 2층의 베란다와 아파트형으로 지어진 카티지로 동양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며 넓고 시원하며 섬 전체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 및 레저 : 해양스포츠로는 윈드서핑, 요트타기, 섬 하이킹,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조류관찰, 아일랜드 호핑투어 및 언제나 문앞을 나서서 바다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민속쇼, 피크닉 런치, 선셋디너 날씨에 맟춰 준비되기도 합니다.
해양 스포츠가 지루해질때면 클럽하우스 안에 마련된 당구대, 탁구대, 다트게임을 즐기거나 2층에 자리한 도서실과 비디오 룸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클럽파라다이스 만의 자랑인 정글 사파리 투어는 아프리카에서 가져온 기린, 얼룩말, 멧돼지, 부엉이, 영양사슴, 부엉이 등 수 백 여종의 동물들을 자연 상태로 방목해 놓은 국립공원에서 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도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