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현재위치 : Home >반얀트리 특집 >반얀트리 웅가산
 
 
발리 반얀트리 웅가산 리조트가 2010년 1월 소프트 오픈합니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울루와뚜 사원 근처의 바다로부터 약 70미터 높은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이 풀빌라로 반얀트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라이버시와 편안함을 그대로 갖추고 있으며, 발리의 최남단쪽에 위치하여 인디안 오션의 숨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절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발리니스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물과 아름답게 잘 가꾸어진 정원을 통해서 보여지는 토착 문화도 엿볼 수 있으며, 반얀트리의 시그네쳐, 반얀트리 스파는 진정한 트리트먼트와 함께 몸과 영혼의 감각을 되
 
살려줍니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발리 웅우라라이 국제공항으로부터 35분 소요되며, 누사두아의 프라이빗 비치와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의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다른 리조트와 달리 반얀트리 웅가산은 해변으로 내려 갈 수 있습니다. 절벽 위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지만 해변과 연결되지 않는 타 리조트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했습니다. 전 객실이 풀빌라이나, 메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가든뷰 빌라 손님들은 바다를 바라보면서 수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바다가 보이는 빌라에 투숙하여 침대에 누워보면 수영장과 수평선이 맞닿은 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빌라는 발리의 복잡한 기풍과 조화하여 디자인 되었으며, 반얀트리 웅가산 발리의 현대적 풀빌라는 리조트의 웅장함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반얀트리 스타일대로 한동 한동의 빌라 형태이며, 빌라에서 리조트 내 다른 장소를 이동을 할 경우에는 버기(전동카)를 타고 이동합니다.

빌라 내 가구는 발리 스타일의 예술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룹니다. 객실은 Pool Villa (1Bedroom), Sanctuary Villa (2Bedroom) 그리고 Presidential Villa (3Bedroom)의 3가지로 분류되며, 풀빌라와 생츄어리 빌라는 다시 각가 가든뷰, 씨뷰 오션뷰로 구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