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현재위치 : Home >반얀트리 특집> 반얀트리 산야
 
 
세계적인 수준의 반얀트리 산야는 중국 최초의 올 풀(All-pool) 빌라 리조트입니다. 반얀트리의 투숙객들은 녹회두 해안 너머로 눈부신 일출과 아름다운 일몰의 장관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2008년 4월에 하이난에선 마지막 미개발 지역인 소동해에 63개의 빌라와 2개의 식당과 바 그리고 각종 부대시설 (헬스, 스파, 수영장과 게임룸, 라이브러리)과 아름답고 한적한 비치를 끼고 오픈 하였습니다.

반얀트리 산야는 한국인 상주 직원이 있으며 삼아 공항에서 차량으로 25분, 시내중심에서 차량으로 10분정도 소요 됩니다.

반얀트리의 명성에 걸맞게 호화스
 

럽고 웅장하며, 거기에 아기자기함을 가미한 조경과 세련미까지 더해져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하이난은 항상 중국 본토와 유럽인들로 하여금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반얀트리 산야의 보다 큰 개인수영장과 독립 자쿠지에서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디럭스 빌라 이상급은 별실에서의 휴식을 취하시며 편안함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높은 침대에는 특유의 고풍스러운 느낌이 살아 있습니다.

45~50sqm 크기의 개인 수영장을 갖춘것은 물론이고 개인 정원도 갖추고 있으며 매혹적인 로터스 연못에 자리한 야외 온천에서 눈부신 하늘을 올려다보시거나 선탠을 즐기면서 수영장 크기의 라운지에서 열대 태양의 따스함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