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태국 왕조의 품격과 자연의 평온을 담은 아만그룹 대표 리조트
Amanpuri Resort - Phuket


인도양의 진주 푸켓. 이 신비로운 섬이 가진 천혜의 자연과 역사 속 왕조의 웅장함을 고스란히 살려낸 아만푸리 리조트는 삶에 아름다운 추억을 수놓는 꿈같은 휴식을 선사해 전세계 여행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이 곳에서 팍팍한 일상에 지친 스트레스는 인도양의 진한 바람에 날아가 버리고, 마치 천국에 들어선 듯 황홀하고 안락함을


태국 왕조의 품격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기다
푸켓은 자연과 더불어 휴식을 즐기고픈 이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안락한 휴식처로 방문자들을 단숨에 매료시키는 섬, 맑고 투명한 바다는 그 속에 사는 생물들을 고스란히 비춰내고, 눈부신 모래사장에 서서 맞는 바람은 온몸에 신비한 기운을 휘감는다.
공항에서 약 25분정도 소요되는 Pansea Bayd의 수린 비치에 위치하고 있는 아만푸리 리조트는 18세기까지 태국을 지배하던 왕조 아유타야의 전통이 고스란히 현대로 어어져온 디자인을 자랑한다. 마치 고대 왕족을 위한 깊은 숲 속의 별장같은 느낌을 풍기는 이 곳은 하늘로 솟은 처마, 연꽃이 가득 피어있는 아담한 정원, 울창한 야자수 숲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자연과 건축물 간의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리조트 디자인상을 수상한 리조트답게 품격있으면서도 편리하고 친환경적 시설을 갖춰 방문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 파란빛의 대리석을 깔아 놓은 듯 넓은 수영장은 주변의 야자수를 비롯한 관목의 원시림과 어우려져 있고, 또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선 베드와 청동과 티크 원목으로 멋을 더한 풀 사이드 바가 휴식의 풍미를 더해준다. 태국 왕궁을 본 딴 양식으로 지어진 웅장한 건물들이 숲과 수영장의 푸른 색감 속에서 고대 왕조의 신비로움과 엄숙함을 전하고 있다.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아만푸리 리조트 푸켓
아만푸리 리조트 푸켓은 파빌리온 40채와 빌라 30채로 이루어져 있으며 코코넛 나무가 울창한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즐기려는 커플 여행객들에게 더욱 안성맞춤이다. 푸른 수풀로 외부 시선이 완벽하게 가려져 있으면서도 빌라 전체에서 바다가 보이는 구조는 파빌리온 중에서도 으뜸으로 치며, 모든 파빌리온에는 야외 프라이빗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다. 태국의 분위기와 아만 리조트만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총 40채의 파빌리온은 총 4개의 카테고리 Pavillions, Garden Pavillions, Partial ocean pavillions, ocean pavillions의 전망으로 나눠져 있는데 이 안에는 넓은 킹사이즈 침대와 대형 욕실, 풀 파빌리온 내에는 개인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이 곳에서는 휴양객을 위해 매일 과일바구니와 비스킷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객실은 완벽한 에어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음료와 주류가 가득 채워진 냉장고, 개인 금고, 스테레오 CD/카세트 오디오 등을 비롯한 모든 요소에 원목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즐길거리
또한 아만푸리 리조트 푸켓에서는 매력적인 프라이빗 해변에서 즐기는 무동력 해양스포츠와 부대시설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Cruises : 아만크루즈는 깊은 바다에서 세일링, 다이빙, 스노쿨링, 체험관광 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고, 코 카이 등을 둘러보며 선상 뷔페를 맛볼 수 있다. 배 한 척을 통째로 빌려서 둘 만의 크루즈를 떠날 수도 있으며 또한 바다 위에서 일몰을 바라보는 낭만을 선사하는 선셋 크루즈도 마련되어 있다.

Diving/Snorkelling : 아만푸리 리조트의 다이빙센터는 PADI 전문코스 프로그램 및 초보자를 위한 PADI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하루만이라도 푸켓의 멋진 바다 속 세상을 경험하길 원한다면 망설임없이 도전해보자.

Swimming Pool & GYM : 27m의 수영장에는 짙은 파란색 타일이 깔려 있어 물이 더욱 깊고 푸르게 보이도록 만든다. 야자수로 둘러싸인 수영장에서 깨끗하고 따뜻한 햇빛아래 부드러운 바람을 맞으며 한가로이 책을 읽거나 썬텐을 하며 보낼 수도 있다. 타이 전통차를 매일 제공하며 늦은 오후 쯤, 풀장 파빌리온에서는 전통 타이음악 공연을 하기도 한다. 또한 안다만 해변이 한눈에 펼쳐지는 멋진 Gym에서 운동을 즐길 수도 있다.

 

자연과 하나가 되는 아만 스파
자연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스파살라와 잔잔히 흐르는 물, 높게 솟은 나무들로 둘러싸인 휴양림, 최고의 장소에 위치하고 있는 아만 스파는 왕가의 전통비법을 응용한 스파 서비스로도 유명하다. 세 개의 커플 룸과 세 개의 싱글 룸 모두 6개의 룸을 갖추고 있는데 각 룸마다 트리트먼트에 필요한 기본적인 공간들은 물론 휴식을 위한 테라스, 스팀 샤워 시설, 사우나 룸, 스팀 룸 등을 갖추고 있다.
이 곳의 유일한 cliff-side spa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특별한 스파 치료법으로 약초를 이용한 오일 마사지, 벌꿀을 이용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다시 오이로 시원하게 열을 가라앉혀 주는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의 스파 마니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특별한 경험을 위해 아만 리조트를 찾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다.
아만 리조트에서는 여름 시즌(11월 30일 투숙 고객)까지 (주)렛츠고리조트를 통해 40% 할인된 요금으로 한국시장 공략에 나섰으며, 이는 전세계 유명 인사들만 찾는다는 아만푸리 리조트&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