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들의 섬에서 펼쳐지는 꿈같은 휴식
ClubMed Bali Mandara Spa

모 리서치 조사 기관에서 가장 가고 싶은 신혼 여행지 2위로 선정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는 발리. 최근에는 해외웨딩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발리의 여러 Chaple들이 주목받고 있다. 평생 한번 뿐인 결혼 "우리도 드라마처럼 영화처럼 신혼여행과 결혼식을 즐겨 보자"하여 발리에서 둘만의 드라마같은 결혼식을 올리고 편안한 신혼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인 것. 그 드라마같은 꿈을 실현시켜 줄 낭만과 황홀함이 가득한 곳, 클럽메드 발리와 Mandara Spa를 소개한다.


드라마 속 황홀한 배경 클럽메드 발리
2004년 방영된 차태현, 성유리 주연 '황태자의 첫사랑'의 배경이 되었던 클럽메드 발리, 발리 내에서도 가장 아름답다는 누사두아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이곳은 도회적 세련미, 안락한 휴식, 골프와 피트니스 등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어 가장 아름답고 격조 높은 클럽메드 빌리지 중의 하나로 손꼽힌다. 발리는 신의 섬, 세계의 아침 등으로 불리는 또 다른 이름처럼 수 세기 동안 많은 이들을 유혹해 온 신비로움을 잘 표현하고 있는데 이 속에서 클럽메드 발리는 현대적인 시설과 주변의 많은 볼거리로 인해 클럽메드 빌리지 중 최고의 인기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이곳은 넓게 펼쳐진 하얀 모래사장과 따뜻하고 푸른 바다를 바라보고 서 있으며 코코넛 나무 아래 연꽇과 수련이 가득히 핀 리조트는 신의 섬이라는 발리의 명성에 걸맞게 신비로운 자태를 드러내고, 발리의 전통 건축 양식을 따라 지어진 건물은 불교의 영향을 받아 평온함까지 더해주고 있다.

클럽메드 발리는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자유, 무엇이든 하지 않을 자유'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여행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All Inclusive 방식을 도입해 인기를 끌고 있는데 특히 클럽메드 스파 by Mandara는 리조트의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고 성인만을 위한 별도의 콰이어트 풀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샤워시설을 갖춘 5개의 싱글 트리트먼트룸, 4개의 싱글과 1개의 커플 트리트먼트룸, 프라이빗 샤워실, 욕조 그리고 실외 썬베드가 있는 4개의 빌라, 자쿠지, 사우나, 터키식 배쓰 하맘, 스파 매니큐어&페디큐어 서비스까지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고객의 지친 심신을 말끔하게 해소시켜 준다.


최상의 만족을 보장하는 Mandara Spa
조인성, 하지원 주연의 '발리에서 생긴 일', 차태현, 성유리 주연의 '황태자의 첫사랑'등을 촬영했던 장소로도 유명한 발리, 풀빌라의 천국이라고도 불리는데 그런 만큼 수많은 럭셔리 풀빌라들이 즐비해 있는 이곳에서 클럽메드 발리의 Mandara Spa가 극찬을 받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황태자의 첫사랑' 촬영지로 유명세를 탄 이 곳의 Mandara Spa는 전세계의 고급 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는 럭셔리 스파 체인의 하나로 세계 어느 곳에서든 이 Mandara Spa로고가 있는 스파에 가면 큰 만족을 기대할 수 있다.

발리니스 맛사지, 반사요법 스파, 핫스톤 마사지 등 50분 정도의 기본 코스에서부터 하모니, 블리스 퓨어 인덜전스 등 2시간 전후의 스파, 그리고 3-5일 풀 패키지 형태의 스파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고 특히, 이 중에서 발리니스 마사지는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강화하는 효과가 있는데 스트레칭, 롱 스트로크, 스키 롤링의 테크닉, 손바닥과 엄지를 이용하는 지압법은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준다. 치료 전용 100% 천연 에센셜 오일과 클럽메드 발리 스파의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오일을 섞어 특별히 제조된 오일은 심신을 편안하게 안정시켜 주며, 발리니스 마사지와 리프레시어 페이셜 또는 발마시지 콤비네이션으로 이뤄진 스파 샘플러도 이 곳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